2024년9월 전체 무료 타로카드 별자리 운세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ai가 아닌 실제로 직접보고 알려드리는 타로카드 운세 입니다. 다른곳에 공유 가능합니다. 무조건 좋은 운세라고 해도 자만 하지 말고, 나쁜 운세라고 해도 한숨을 쉴 필요 전혀 없습니다. 운세는 언제나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2024년 9월 전체 별자리 운세
2024년 9월 전체 별자리 운세 입니다. 전체적인 흐름 위주로 타로카드를 뽑아봤습니다.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9월에는내가 해온 노력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한 달 입니다. 농부가 꾸준하게 씨앗을 심으며 농사를 그동안 해왔다면, 날씨 조차도 완벽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9월에는 어쩌면 기쁜 소식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자만하지 말고 겸손함을 가지는 자세가 필요 합니다.
자만하지만 않는다면 다양한 분야에서도 좋은 결과가 나올것이며,내가 씨앗을 심어서 꽃을 피우기 위해서는 그동안 꾸준하게 해온 것들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9월은 전체적으로 무던하거나 또는 기쁜일이 있을 수도 있는 한 달 입니다.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끝까지 못할 확률이 꽤 있습니다. 여러가지 시도를 하기보다는, 한 가지에 집중하기 좋은 한 달 입니다. 다양하게 이것저것 시도하면 성과가 그렇게 좋진 않을 겁니다. 사람이던지, 주변환경이던지 여러가지 방해를 하는 시도가 있기는 하지만, 그 방해를 무시하고, 나만의 갈길을 간다! 이런 느낌으로 나아간다면, 충분한 성과가 있을 겁니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많은 생각에 잠기는 한 달 입니다. 주변에서 이것저것 많은 걸 요구해서 회사에서 업무량이 많아질 수도 있다면, 어느정도 건강을 위해서 조절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와중에 내 마음을 속썩이는 상대방이 있어서,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이 올수도 있으니, 9월 한달은 멘탈을 단단히 잡는 편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 번 한달은 성장통이기 때문에, 언젠가 미래에 나에게 많은 도움이되는 성장통에 가깝습니다.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주변의 적들을 물리치고, 내가 왕위에 오르는 상황이 올 정도로 뭐든지 할수 있는 한달 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 꼭 어디선가 알수 없는 미지의 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 적은 적일수도 있고 어쩌면 나에게 도움을 주는 의외의 조력자 일수도 있지만, 알아차리기 쉽지는 않습니다.
너무 고집을 피우고, 내가 원하는 일을 강요하기 보다는 어느 정도 내려놓고 주변과의 화합을 할 필요성도 보입니다. 내멋대로 해도 뭐든 잘 풀리는 9월이지만, 너무 과하다 보면 칼을 역으로 맞을 수 있으니 티를 내지 말고 감정 표현도 너무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적이 보이기 때문에 적에게 있어서 굳이 내가 잘하고 있다는 무언가를 티를 낼 필요 없습니다. 고수는 언제나 티를 내지 않습니다.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상당히 신나는 한 달이 될듯 합니다. 여행을 가기에도 좋은 한달 입니다. 하지만, 너무 무리하게 놀거나 과도한 여행계획은 좋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적당하게 무리하지 않은 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재물운도 있을 것으로 보이며, 같은 곳에 지속적으로 있으면 상당히 지루함을 느끼는 한달 입니다.
시간을 내서 어느정도 휴식을 취해줄 필요도 있습니다. 무조건 해외여행이나 이러한 쉼을 말하는 게 아니라, 정신적 으로든, 육체적으로든 건강 회복에 전념하기 좋은 달 입니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바다가 보이네요.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커다란 성에 방문하고 싶지만, 그저 바라보고만 싶습니다. 현재 내가 준비하고 있는 무언가가 아직은 때가 아니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 곳에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바라보기만 하는 한달 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강제적으로 그 위치에 도달하는 것은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마음을 내려놓고 그 먼 곳에 도착하기 위해서는 이것저것 많은걸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한 한 달 입니다.
천칭자리 (9월 23일 ~ 10월 23일)
소개팅에서 남자를 만난다면 모성애를 자극하거나 또는 마마보이를 만날 확률이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극단적인 경우가 아니라면, 어느정도 효도를 잘하는 남자(?)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습니다.
나도 모르게, 연하를 싫어하는데 이상하게 눈길이 가는 경우가 있다던지 그런 경우가 있을 듯합니다. 9월 한달은 안락하게 보낼 수 있는 한달이기도 합니다. 너무 큰 도전을 하기 보다는 평소처럼 지내는 편이 좋습니다. 큰 도전보다는 약간의 새로운 도전은 괜찮습니다.
전갈자리 (10월 24일 ~ 11월 22일)
균형이 상당히 잘 잡혀 있는 한 달 입니다. 주변에서 들리는 나에 대한 소문도 나쁜 소문이 아니라, 나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소문들 일수도 있습니다. 설령 나쁜 소문이라고 해도 크게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나를 지탱해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은 말조심을 하는 편이 좋습니다. 이부분만 조심한다면 9월은 무난하게 보낼 수 있을듯 합니다.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무장을 하고 여행을 떠날려고 하지만, 주변 환경이 그렇지 못합니다. 꼭 여행이 아니더라도 어느 다른 장소, 환경의 변화를 의미 하기도 합니다. 힘든 상황들이 닥쳐 오지만, 내가 정신만 차린다면 어느정도 괜찮은 성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정신을 차릴 필요가 있습니다.
힘든일이 있지만, 그 힘듬이 나에게 그렇게 나쁜 일만 은 아닙니다. 우리가 운동은 힘들지만, 운동을 하고나면 뿌듯한 그런 힘듬으로 보입니다.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이미지 관리 한다고 오히려 창피를 당할 수 있으니,그냥 있는 그대로의 나를 보여주는 게 더 유리하거나 좋습니다. 어느 순간 부터 사람들의 눈치를 보고 있다면, 9월은 그렇게 까지 하기 보다는, 있는 나를 그대로 드러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른 생각이나 망상 등이 자주 떠오르는 한 달이기도 합니다.
딴짓이 자꾸 하고싶어지고, 왠지 모르게 갑자기 여행을 떠나고 싶다거나 어디론가 훌쩍 가버리고 싶은 상황들이 옵니다. 그러나, 대체로 머릿속 생각에서 멈추는 한달 입니다. 반드시 행동으로 옮긴다고 해서 좋은 건 아닙니다. 신경이 예민해 질수 있는 한 달이니 어느정도 멘탈 관리가 필요합니다.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작은 행운을 가져다 주는 무언가 있습니다. 재물일수도 있고 사람일 수도 있고 소소한 기쁨을 누릴 수 있는 9월 입니다. 그러나 자만심에 빠지지 않는 게 좋습니다.
나를 도와주는 상대방도 생겨나고 어느정도 일에 진전이 있지만, 고집을 부리는 태도는 그걸 마이너스로 만들기 때문에, 성격을 조금 죽여야 하는 한달 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주변에 여기저기 달콤한 유혹들이 나를 꾀어 낼려고 하지만, 그에 굴하지 않고 정신력으로 해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나를 유혹하는 과자라던지, 이런 상황들이라면,주변 환경을 바꾸어 본다던지 하는 방법으로 어느정도 내가 원하는 결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입니다. 원하는 목적이 있다면, 어느정도 날카롭게 하나를 목표로 두고 해나가기 위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너무 예민하지도, 너무 고집 피우지도 말고 융통성 있게 헤쳐나갈 필요가 있겠습니다.